Q PC (Steam) 『삼국지13』 제품 등록 시 '먼저 원래 게임을 활성화하십시오' 라는 메시지가 나옵니다.

해당 메시지는 제품을 올바른 순서로 등록하지 않아 출력되는 메시지입니다.

 

1.  특전 코드를 먼저 입력하신 경우
    'Steam CD Key' (패키지판의 경우, 제품에 포함된 영걸도략서 뒷면에 적혀있습니다)를
    먼저 입력해 게임 본편을 설치한 후, 추가 특전 코드를 입력해 주십시오.

 

2. 『삼국지13 파워업키트』 코드를 먼저 입력하신 경우
    합본팩이 아닌 경우,  가장 먼저 『삼국지13』 오리지널 제품이 설치되어 있어야 합니다.
   『삼국지13』의 Steam CD Key를 먼저 입력해 설치하신 후, 『삼국지13 파워업키트』의 코드를
   입력해 주십시오.

 

※설치방법 및 제품등록은 아래의 디지털터치 공지사항을 확인해 주십시오.

 

[삼국지13] Steam 클라이언트 설치방법 및 제품등록 안내

 

 

 

 

 

Q PlayStation4 『다잉라이트』 제품에서 한글이 나오지 않습니다.

해당 제품은 설치 후 업데이트 패치를 받으셔야 한글이 정상적으로 출력됩니다.
PS4 본체가 인터넷에 연결된 상황에서, 한국 PSN 계정으로 로그인하시면
설치된 게임이 자동으로 업데이트됩니다.

 

또한, 게임 내의 '옵션' → '자막' 항목이 '켜기'로 설정되어 있어야
음성 자막이 표시됩니다.

 

※ 한국 PSN 계정이 없는 경우, 아래의 PSN 회원가입 페이지를 이용 바랍니다.

 

[PSN 회원가입 페이지]

 

 

 

Q 한글판 Switch 게임에서 한글이 나오지 않습니다.

한글판 Switch 게임에서 한글이 출력되지 않는 경우,
Switch 본체의 'System Settings' → 'Language' 항목을 '한국어 / English'로 설정해 주십시오.
본체의 시스템 언어에 따라 게임 내 언어가 변경됩니다.

 

※ 『리디&수르의 아틀리에 ~신비한 그림의 연금술사~』 제품의 경우,
설치 후 업데이트 패치까지 다운받으셔야 한글이 정상적으로 출력됩니다.

 

 

 

Q PlayStation4 게임에서 'CE-34878-0' 오류가 발생합니다

 

해당 오류의 PlayStation 공식 답변은 아래와 같습니다.

[CE-34878-0]
애플리케이션 충돌 오류 코드로 확인됩니다. 아래 사항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충돌 보고서 전송 화면에 따라 전송합니다.
2. 최신 시스템 소프트웨어 및 게임 업데이트를 설치한 후 애플리케이션을 종료하고 PS4를 재시작합니다.
3. 하드 디스크를 교체 하셨었다면, 이전의 하드 디스크로 다시 장착합니다.
4. 오류가 다시 발생하면, 중요 데이터 백업 후 기능 영역에서 [설정] > [초기화] > [PS4 초기화하기] 메뉴를 이용하여
   기기의 초기화를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모든 응용 프로그램에서 발생하는 경우 또는 응용 프로그램 시작 직후에 발생하는 경우에는

    본체에 문제가 발생하고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고객센터(02-6677-7771)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그 밖에, 특정 온라인 기능이나 와이파이, 미사용 게임 데이터, TV 송출 등의 추가 기능,

연결된 USB 등의 충돌이 원인일 수도 있으므로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Q 불량 제품을 교환하고 싶습니다.


불량 제품의 1. 문제 사항 2. 구입영수증(또는 인터넷 구매내역 페이지 스크린샷) 3. 고객님의 연락처
아래의 고객지원 E-mail 주소로 보내 접수를 부탁드립니다.
문제 사항을 확인할 수 있는 자료(사진, 동영상 등)도 함께 보내주시면 신속하게 대응해 드릴 수 있습니다.

※구매하신 제품의 자체 불량에 관한 문의에만 답변 및 대응을 해 드립니다.


[고객지원 E-mail 주소]   master@digital-touch.co.kr


게임 중 오류가 발생할 경우, PlayStation 기기의 인스톨 과정,
또는 애플리케이션 충돌 등으로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가 있사오니
접수 전에 아래의 내용을 먼저 확인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해당 애플리케이션의 최신 업데이트 확인 및 데이터 재설치 (저장 데이터 별도 보존)
2) PlayStation 기기의 최신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확인
3) 기기 내 다른 애플리케이션 정리 및 주변기기(USB, VR기기, 네트워크 회선 등) 제거 후 기동

더욱 자세한 사항은 디지털터치 홈페이지의 [CUSTOMER] → [문의하기] 페이지를 참고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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